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비메오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pc vimeo 영상 주소.
  • mo vimeo 영상 주소.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https://asang.co.kr/product/list2.html?cate_no=141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 제품 구매 시 유의사항 안내

      Notice


      의류

      [사이즈관련]
      -같은 사이즈의 제품이라도 상품명과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며, 소재나 재는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신축성 있는 원사로 짜여 실측 사이즈와 오차 범위 내로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축률이 있는 원단일 경우 생산 시마다 실측 사이즈와 오차 범위 내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컬러에 따라 실측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관련]
      -아이보리, 화이트 제품의 경우 컬러 특성상 미세한 점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소재의 촉감 같은 경우 주관적인 차이이므로 촉감 차이는 불량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소재 특성상 표면에 미세한 점 및 오염, 스크래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작되는 품목에 따라 ASANG / ASANG 심볼 로고 / ASSEMBLAGE 등 라벨 디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실밥/아이롱 및 박음질 자국 있을 수 있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생산마다 컬러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수축률 발생으로 인해 상세 사이즈와 1~3cm 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소재 특성상 미세 오염/올 뭉침/올 트임/원단 잡사 및 짜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데님 제품의 경우 제작 과정에서 원단 표면에 불규칙한 워싱 데미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워싱, 염색 과장에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데님 제품의 경우 각각 원단의 워싱으로 인해 각기 다른 수축률로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수축률의 변수가 많은 원단으로 기존 사이즈 스펙을 기준으로 진행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명품에서 판매하는 데님조차도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위 사항들은 교환 및 반품,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으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분류됩니다.


      [아이보리-교환반품불가 상품] 

      -컬러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아이보리, 화이트 제품의 경우 컬러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리미티드제품] 

      -재생산이 불가한 리미티드 수입 원단으로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한정된 수입 원단을 사용하므로 주문후 중도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자개단추]

       -자개단추 상품의 경우 천연자개를 수작업으로 염색합니다.(천연 자개는 백진주에서 오는 부분인 만큼 강도가 높아 수작업으로도 염색이 잘 안 되는 소재라, 흰색 원단에 약간의 이염이 있을 수 있으나 고착제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추가적인 이염은 없습니다. 이점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개 단추 특성상 표면, 모양, 패턴이 일정하지 않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리얼소뿔단추] 

      -단추의 미세 색상차이 및 표면에 선이나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천연소재 특성 상 자연스러운 부분이므로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커팅마감] 

      -디자인 특성상 별도의 마감 처리 없이 커팅으로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올 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팽글]

       -스팽글 소재 특성상 짜임이 일정하지 않거나, 미세한 스크래치 및 떨어짐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 하지 않습니다.


      [실크]

      -실크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잡사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패턴있는 제품]

      -패턴 특성상 재봉선 부분의 패턴이 완벽하게 이어질 수 없으며 패턴 특징 중 하나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패턴 특성상 상품 디테일컷과 패턴의 위치가 완벽하게 같을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조가죽]

      -합성피혁으로 제작된 제품은 다른 제품들과 겹쳐지거나, 닿을 경우 이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단독 보관해 주시고, 착용 시에도 주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인조 가죽의 표면은 폴리에스테르나 폴리아미드계의 천 또는 부직포(不織布) 외에 폴리우레탄과 같은 플라스틱 계통으로 통 기성을 지니도록 가공,표면에 다양한 재질, 무늬를 덮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패턴들이 눈에 띌 수 있습니다. 그중 얼룩처럼 보여지는 현상 및 주름, 표면의 미세한 기스 등은 인조 가죽 패턴 중 하나로 오염 및 불량이 아니며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린넨]

      -린넨/마 소재 특성상 잡사 혹은 실 뭉침 현상,미세한 스크레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천연소재 특성상 짜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시스루/프릴/얇은소재]

      -프릴 모양 및 위치, 사이즈가 피팅컷 및 디테일 뷰와 다를 수 있습니다. -얇고 가벼운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레치나 얼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재 특성상 미세한 오염, 잡사, 스크래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예민한 원단 특성상 박음선 부분이 일정하지 않거나 미세한 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기계주름 소재 특성상 표면 및 간격이 불규칙할 수 있습니다.


      [코트] 

      -보온성이 뛰어난 울 소재는 원단 안에 공기층을 형성하고 있기에, 습기나 냄새에 취약합니다. 이러한 울 코트를 보관하실 때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 걸어두어 보관해 주세요. 

      -구김이 있을 시, 스팀다리미를 이용해 구겨진 부분만 헤어 결 방향대로 낮은 온도로 다려주시고, 스팀다리미가 없다면 화장 실에 일정 시간 걸어두어 습기를 머뭄게 한 뒤 통풍 잘 되는 곳에 걸어두세요. 


      [특이단추] 

      -진주, 접착, 흑코팅, 에폭칠, 칼라코팅, 염색 후 코팅등의 작업 단추들은 단추 위에 직접 스팀을 하거나 열을 가하면 원단에 자국 현상이나 단추 표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단추를 피하여 다림질(아이롱)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틴]

      -예민한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모피, 퍼]

      -비나 눈을 맞았을 경우 바로 가볍게 털어서 마른 수건으로 수분을 제거한 후 그늘에서 말려주고 모피 전용 브러쉬로 가볍게 빗어주세요.

      -향수나 스프레이는 가죽 손상의 원인이 되므로 착용 전 사용을 권장합니다.

      -보관할 시 거꾸로 들어서 가볍게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옷이 눌리지 않도록 보관해 주세요.

      -비닐 커버보다는 부직포 커버를 사용하여 제습제나 방충제가 모피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세탁은 전문 업체에 모피 전용 세탁으로 맡겨주세요.

      -천연 퍼 소재 특성상 냄새 및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 소재의 자연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리 방법]
      -채도가 높은 컬러나 어두운 컬러의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밝은 컬러 또는 이염 우려가 있는 제품과의 착용은 주의해 주세요.
      -짙은 색상의 제품은 이염을 방지하기 위해 착용 전 단독 세탁을 권장 드리며 부분 세탁 혹은 물에 오래 담가 두실 경우 물 빠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 사용은 수축, 변형, 변색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데님 제품의 경우 건조기 사용은 피해주시고, 장시간 물에 담가두지 마세요.
      -데님 제품의 경우 형광 증백제가 들어있지 않은 세제를 사용해 주세요.
      -정전기의 경우, 섬유 유연제를 물에 희석하여 스프레이로 분사하여 걸어두세요.




      슈즈

      [주문관련]

      -맞춤 오더 상품으로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상품이며 중도 취소,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사이즈관련]

      -같은 사이즈의 제품이라도 상품명과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며, 소재나 재는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관련]

      -가죽 소재는 습기나 물에 약하므로 주의해서 착용해 주시고 오염이 묻은 곳만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 주세요. 

      -부드러운 천연 가죽 소재 특성 상 기스 및 점 ,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1:1 수제로 작업 되기 때문에 슈즈마다 형태와 마감 공정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접착 부분 미세한 본드 자국이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웨이드 슈즈]

      -스웨이드 소재의 슈즈는 최대한 젖지 않게 주의해 주시고 젖었을 경우 햇빛이 없고 선선한 곳에 자연 건조 해주세요.

      -물기가 많을 경우 마른 수건으로 흡수시켜 주세요. 

      -스웨이드 가죽은 리얼 가죽에 염색 작업이 이루어지며, 모든 스웨이드 레더가 동일한 사항으로 마찰시 또는 땀이나 물에 닿으면 물빠짐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얼리

      [주문관련]

      -악세사리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충분히 숙지하시고 주문해 주세요.

       

      [제품관련] 

      -악세사리 특성상 제조 과정에서 +1mm.-1mm 사이즈 변화, 미세한 스크래치, 용접 자국, 안쪽 미묘한 컬러 변화 등 불가피하 게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의 사유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귀금속 제품이라도 개인의 체질 차이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고, 알레르기 반응 시 즉시 제 품 착용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악세사리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변색되며, 이는 소재 사용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A/S 기간은 수령하신 날로부터 30일입니다. 


      [관리방법]

      -실버 소재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변색 또는 광택이 줄어들 수 있으며 땀이나 오일, 크림 등 이물질에 약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변색 방지를 위하여 착용하신 주얼리는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은 후 밀폐 상태로 보관해 주세요. -변색된 실버 제품은 "polishing cloth"로 닦아주시면 본연의 색감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실버 소재는 무른 특성상 은침이 휘어진 경우 손으로 만져 모양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진주/담수진주]

      -담수 진주는 각각 모양과 색감, 진주가 지니고 있는 결 등이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담수진주의 특성으로 불량 이 아닙니다. 

      -진주는 착용 후 마른 천으로 닦아 주신 후 함께 보내드리는 전용 케이스에 밀폐 상태로 보관해주세요.

      -핵진주가 아닌 담수 진주는 천연 소재인 만큼 각각 모양과 색감, 숨구멍, 기스, 진주가 지니고 있는 결 등이 일정하지 않으며 이는 담수 진주의 특성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인조진주]

      -진주와 최대한 동일 퀄리티로 보여지는 시뮬럿 진주 제품으로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볼타입] 

      -속이 비어있는 볼 부분의 경우 금속을 녹여서 부어 만드는 것이 아닌, 늘려서 만드는 방식으로 늘어나는 부위의 합금성 때문 에 표면에 얼룩과 같은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ACC

      [벨트] 

      -소재 특성상 구김 및 스크래치, 미세한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제로 작업 되기 때문에 형태와 마감 공정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겉면이 아닌 안쪽 면 봉제의 가죽 들뜸 현상, 약간의 비대칭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새 제품 특유의 가죽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클 부분이 마찰될 경우 페이턴트 소재 특성상 벗겨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밝은 컬러 가죽의 경우 다른 소재 (데님, 진한 컬러 원단) 와 직접적인 마찰시 이염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 특성상 미세한 점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언더웨어] 

      -언더웨어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실크스카프]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점, 오염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실크 소재 특성 상 열에 약하며 물이 닿았을 때 얼룩이나 수축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랜 형태 보존과 관리를 위해 드라이클리닝을 권장 드립니다. 


      [가방]

      -한정된 가죽으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중도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천연 가죽 소재 특성 상 주름 및 스크래치, 기포, 모공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열, 수분, 습기 등에 노출 시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으며 보관 시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주시고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해 주세요. 

      -눌림 및 주름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방 안에 내용물을 넣어 보관해 주세요.

      -가방은 전용 더스트 백과 함께 출고됩니다.

      -봉제선이 일정하지 않거나 마감 공정시 기스 및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디자인 특성상 가방 겉면 자연스러운 미세 주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관리자창
    • ASANG 이용안내

      [고객 센터]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팅 상담을 통해 순차적으로 답변이 진행됩니다.

      문의 게시판 (Q&A) 운영 시간

      MON - FRI 10:00 - 17:00 ( LUNCH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Q&A 바로 가기)

        KAKAO LIVE CHAT 운영 시간

      MON - FRI 11:00 - 17:00 ( LUNCH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카카오 채팅 바로 가기)


      [적립금 안내]

      

      - 3000점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 건에 대한 적립은 배송 완료 후 14일 이후 자동 적립됩니다.

      - 적립금은 주문 건당 최대 10,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0,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 후 반품 및 환불 진행 시 적립금 우선순위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주문 안내]


      ■주문 안내

      - 주문 및 송장 번호는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됩니다.

      고객 정보와 카카오톡 이용 번호가 다를 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상품 안내

      - 신상품 업데이트는 오후 2시이며 상품에 따라 오픈 및 프리뷰 오픈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신상품 할인 이벤트는 오픈 후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품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품 공급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반품 안내]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당사에 접수해주신 뒤  7일 이내 도착하여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택 및 폴리 커버에 부착된 상품 바코드 제거/훼손 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

      (오배송/불량의 경우도 포함)


      ■교환, 반품 과정

      - 상품 교환은 상품별로 1회 접수 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은 수령 후 3일 이내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반드시 우선 접수 바랍니다.  

      접수완료 된 건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게시판 이용 시 답글에 답글을 남겨 주신 경우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새로 작성해 주세요.

      - 반품 접수없이 임의로 보내신 제품이 부득이하게 수령되었을 경우 따로 연락 드리지않으며, 보관기간은 최대 2주입니다. 

        * 그 이후 분실이나 훼손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적인 출장 및 여행의 사유로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택배 접수

      - 택배 접수는 당사에서 한진 택배를 통해 접수해 드립니다. 

      - 타 택배 이용 시 배송비 및 초과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해 주셔야 하며 배송 지연, 분실 등의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반품 택배 비용 (상품별로 1회 가능)

      - 단순 변심(색상 교환,사이즈 교환) 에 의한 교환, 환불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당사로 입금 부탁드리며 택배에 현금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으며 분실 시 당사 및 택배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교환 시 : 반송 배송 시 3,000원 + 재배송비 3,000원

      - 반품 시 : 반송 배송비 3,000원 + 초기배송비 3,000원

      (초기 배송비는 멤버십 혜택 및 7만 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에 한함)


      ■반품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과정로 46 (망미동) 8층 한진택배

      (타 택배 이용 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접수후 위 주소로 보내주세요. )


      ■처리 안내

      - 상품의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동일 상품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만 무료 교환 가능합니다.

      - 교환의 경우 상품별로 1회 접수 가능합니다. 도착 후 수령까지 최소 5~7일 소요되며 급하신 경우 반품 신청 후 새주문 추천드립니다.

      - 7만 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 받으신 경우 부분 반품으로 인해 최종 구매액이 7만 원 이하가 되면 무료 배송 택배비도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반품/교환 시 반드시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신 후에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 여러 상품 구매 시 기본 배송일이 지날 경우 자동 부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부분 배송이 이루어진 후 반품 요청 시, 미배송 상품이 있더라도 반품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일괄 배송을 원하시면 주문서 작성 후 꼭 cs로 일괄 배송 요청 바랍니다.

      - 지연 제품이 2개 이상일 경우 cs 팀으로 요청해 주시면 부분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 먼저 받으신 제품의 반품을 원할 시엔 왕복 배송비 청구됩니다.

      - SALE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받으신 구성 그대로 재포장 (비닐/옷걸이/박스/바코드 스티커 등)하셔서 깨끗한 상태로 보내주시지 않으면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옷걸이를 함께 보내주시지 않을 경우 브랜드 내규로 책정된 3,000원 차감후 처리됩니다. )

      ex) 타 비닐, 상품 단독으로만 보내실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 제품의 경우라도 착용, 세탁, 수선 후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착용 전, 상품 확인 바랍니다.

      - 불량으로 인한 상품 무료 교환이 가능함에도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 의사가 있는 거로 간주하여 배송비를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안에 물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 훼손 및 파손된 경우

       (착용한 흔적, 화장품, 향수, 탈취제, 얼룩, 오염, 올나감, 찢김, 세탁 등)

      -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나 택을 제거하거나 제거 후 재부착하였을 경우

      - 고의적인 상품 훼손 등이 있으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되므로 통보 없이 반송 처리됩니다.

      - 맞춤 제작된 모피, fur 상품, 수입 한정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이점 동의하신 분만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의류,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수제화 등이 포함)

      - 한번 착용으로도 늘어남이 있을 수 있는 니트 종류, 속옷의 경우

      - 액세서리 제품의 경우

      - 당일 착용을 위하여 퀵으로 제품을 수령하는 경우

      - 수령하시고 3일 이후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이 된 상품인 경우


      [아상 배송 안내]


      ■택배사

      - 배송은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

      - 아상의 모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오더가 진행되며 기본 배송일 주말, 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 3일~10일 소요됩니다.


      ■수입 제품, 주문 제작 상품, 수제화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 약 10일~20일


      ■아상의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택배비 6,000원입니다.)

      - 제주도 산간 지역 배송비는 3,000원 추가됩니다.


      ■바로 배송 상품 안내

      - 바로 배송 상품 단독 구매 시 바로 출고가 이루어지며  바로 배송 상품 포함해 여러 상품과 함께 구매해주실 경우, 부분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먼저 배송을 원할 시 고객센터로 부분 배송 출고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 바로 발송 제품이 아닌 제품의 배송기간이 늦어질 경우 부분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일괄 배송을 원하시면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

      - 배송기간은 물량 입고 지연 시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공지된 기간, 주문 완료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조기 품절이나 배송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지연에 대한 보상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모든 배송시일은 주말/공휴일 제외 평일 기준입니다.


      [결제 및 취소 안내]


      ■무통장 입금 시

      - 무통장 결제는 입금자명/금액/은행 불일치 시 입금 확인이 어려우며 24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서는 자동 취소됩니다.

      이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연락 바랍니다.

      (*취소된 주문서는 별도의 복구 처리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미발송된 주문 건에서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개인 결제창을 요청해 주세요.

      먼저 배송비 제외 후 입금해주실 경우 주문서 금액과 다르므로 주문서 확인이 누락됩니다.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 결제 완료 후 배송 전 상품건에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접수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일 취소는 오후 2시 안으로 문의하셔야 가능하며 오후 2시 이후 출고가 이루어진 경우 반품으로 접수하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카드 취소 승인 시간

      - 공휴일, 주말 제외 접수 건에 한에 당일 취소 승인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카드사에 따라 약 5~7일 이내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환불

      순차 진행되며 당일 오후~다음 날 오후 중 입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 이체

      -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 불가하며 부분 취소 시 예치금 또는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한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 휴대폰 결제와 실시간 계좌 이체의 경우 PG사(이지니스)와의 정산 완료 후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결제 당월 1~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당월 이내에 취소 및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별도 수수료 없이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상품을 받으신 경우 배송비 제외)

      - 달이 이월된 경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한 현금 또는 예치금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 시에도 동일)

      * 이는 당사 정책이 아닌 휴대폰 결제 시스템 의 정책임을 알려드립니다.

      * 일부 품절 상품이나 입고 지연 상품은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익일에 알려드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창
    • APP 다운로드 혜택
    • 카카오톡 상담톡 안내 및 쿠폰 적용 방법
    • Member's Rewards Payment

       




         -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예치금 구매 서비스입니다. 
         - 예치금 구매 시 금액대 별 보너스 금액을 함께 지급해 드립니다. 
         - 예치금 구매는 2024.06.30(일)까지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상시 구매가 아닌 오픈되는 기간에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24년 2차 오픈 기간 : 2024/6/1(토)~6/30(일)



          예치금 혜택 안내 

         - 30만원 구매 시 9천원 추가 지급(3%) 
         - 50만원 구매 시 2만5천원 추가 지급(5%) 
         - 100만원 구매 시 7만원 추가 지급(7%) 
         - 200만원 구매 시 18만원 추가 지급(9%) 
         - 300만원 구매 시 33만원 추가 지급(11%) 
         - 500만원 구매 시 65만원 추가 지급(13%) 



        
         예치금 Notice 

         [예치금 서비스 구매 시]
         - 금액대별 보너스 예치금이 함께 지급됩니다.
         - 결제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 구매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현금 영수증 발행 불가합니다.
         - 구매한 ID 외 양도 불가합니다.
         -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예치금 지급은 운영시간 이내 지급됩니다.
          (운영시간 이후 구매하실 경우 익일 지급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예치금으로 상품 구매 시]
         -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구매 후 반품 시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 사용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창
    • 24시간 무통장 입금확인


      - 주문서 작성하신 후 24시간 이내 입금해 주셔야 정상적인 오더가 진행됩니다.

        24시간 이후 입금하실 경우, 입금 전 취소 처리가 되므로 반드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할인가가 적용되었던 주문서 또한 24시간이 지날 경우 정상 금액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으로 무통장 입금은 입력한 예금주 성함과 실제 입금하신 예금주 성함이

       반드시 동일하여야 자동 입금 확인 됩니다.

       입금하신 후 작성해 주신 예금주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미 발송된 주문 건에서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개인 결제창을 요청해 주세요.

        우선적으로 배송비 제외 후 입금을 해주실 경우 주문서 금액과 다르므로 주문서 확인이 누락됩니다.

        개별적으로 문의를 꼭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창
    • 바로 배송 / 부분 배송 안내

      바로 배송 제품은 당일 오후 12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순차 출고됩니다.


      바로 배송 제품 단독으로 주문하셨을 때 출고가 이루어지며,

      바로 배송 제품과 제작 기간이 소요되는 예약 배송 제품 포함 여러 제품을 구매 시 

      모든 제품이 준비되었을 때 일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우선적으로 가능한 제품의 부분 배송을 요청하실 경우,

      제품 금액이 7 만원 미만 일시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세요.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일괄 배송 이루어집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창
    • 해외배송 이용안내

      - ONLY ONE 카테고리에 있는 World Wide Shipping(해외배송비)을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 해당 배송비를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주신 뒤 수령받으실 분 영문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한 번 더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배송 메세지란에 기입 또는 게시판/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란에 "아상" 검색하시고 친구 추가 후 이용가능)


      - 모든 해외 배송 서비스는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EMS를 통해 발송되고 있으며, 운송장 조회는 주문내역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EMS 발송 시 택배비가 15만원을 초과할 경우 차액 추가 입금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미만일 경우 발송 후 차액을 24시간 이내 계좌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 차액이 발생했을 경우 계좌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 중 원하시는 환불 방법을 기재해 주세요.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검색란에 "아상" 검색하시고 친구 추가 후 이용 가능)




      관리자창
    • 적립금 소멸 안내

      [적립금 소멸 대상]

      2022년 12월 31일 까지 지급된 적립금



      [소멸 예정일]

      2024년 1월 5일 일괄 소멸



      소멸된 적립금은 복원 및 적립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3년 1월 1일 - 2023년 12월 31일 적립된 적립금은

      2025년 1월 5일 일괄 소멸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창
    • 제품 하자 관련 안내


      < 그 외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 제품 라벨 / 봉제선의 미세한 비뚤어짐 및 비대칭

      • 안감의 미세한 기스 및 이염

      • 마감 및 시접 부분이 울거나 들뜸 현상 

      포켓 및 카라의 위치나 사이즈가 미세하게 비대칭인 경우

      • 화이트/아이보리 밝은 색상의 경우 미세한 오염 및 잡사, 점

      • 가죽 소재 특성상 기스/ 벗겨짐/ 주름/ 미세한 오염/ 냄새

      • 섬유 약품 및 니트 냄새

      • 개인 체형에 따른 핏의 차이

      • 컬러와 핏, 소재의 주관적인 느낌 차이

      • 특수모 소재의 니트 제품 털 빠짐 현상

      • 배송 과정 중 발생한 구김/ 눌림 / 포장 상태

      • 가위로 잘랐을 때 문제가 없는 제봉 실밥의 경우

      • 지퍼나 버튼의 미세한 기스 및 이염

      • 리얼 fur가 블렌딩 되어 있는 니트웨어/아우터 등 의 경우 천연 소재 특성상 모의 컬러가 일정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천연 소재 특징입니다. 화면의 컬러와 미비하게 다른 경우 불량 사유에 해당 하지 않습니다.

      • 데님팬츠의경우 원단 특성상 세탁시 물빠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데님 원단의 특성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않습니다. (세탁시 주의해주세요)


      관리자창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