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비메오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pc vimeo 영상 주소.
  • mo vimeo 영상 주소.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https://asang.co.kr/product/list2.html?cate_no=141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제목

    제품 구매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24-01-10

    조회 1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Notice


    의류

    [사이즈관련]
    -같은 사이즈의 제품이라도 상품명과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며, 소재나 재는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신축성 있는 원사로 짜여 실측 사이즈와 오차 범위 내로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축률이 있는 원단일 경우 생산 시마다 실측 사이즈와 오차 범위 내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컬러에 따라 실측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관련]
    -아이보리, 화이트 제품의 경우 컬러 특성상 미세한 점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소재의 촉감 같은 경우 주관적인 차이이므로 촉감 차이는 불량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소재 특성상 표면에 미세한 점 및 오염, 스크래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작되는 품목에 따라 ASANG / ASANG 심볼 로고 / ASSEMBLAGE 등 라벨 디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실밥/아이롱 및 박음질 자국 있을 수 있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생산마다 컬러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수축률 발생으로 인해 상세 사이즈와 1~3cm 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소재 특성상 미세 오염/올 뭉침/올 트임/원단 잡사 및 짜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데님 제품의 경우 제작 과정에서 원단 표면에 불규칙한 워싱 데미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워싱, 염색 과장에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데님 제품의 경우 각각 원단의 워싱으로 인해 각기 다른 수축률로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수축률의 변수가 많은 원단으로 기존 사이즈 스펙을 기준으로 진행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명품에서 판매하는 데님조차도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위 사항들은 교환 및 반품,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으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분류됩니다.


    [아이보리-교환반품불가 상품] 

    -컬러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아이보리, 화이트 제품의 경우 컬러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리미티드제품] 

    -재생산이 불가한 리미티드 수입 원단으로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한정된 수입 원단을 사용하므로 주문후 중도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자개단추]

     -자개단추 상품의 경우 천연자개를 수작업으로 염색합니다.(천연 자개는 백진주에서 오는 부분인 만큼 강도가 높아 수작업으로도 염색이 잘 안 되는 소재라, 흰색 원단에 약간의 이염이 있을 수 있으나 고착제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추가적인 이염은 없습니다. 이점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개 단추 특성상 표면, 모양, 패턴이 일정하지 않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리얼소뿔단추] 

    -단추의 미세 색상차이 및 표면에 선이나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천연소재 특성 상 자연스러운 부분이므로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커팅마감] 

    -디자인 특성상 별도의 마감 처리 없이 커팅으로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올 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팽글]

     -스팽글 소재 특성상 짜임이 일정하지 않거나, 미세한 스크래치 및 떨어짐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 하지 않습니다.


    [실크]

    -실크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잡사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패턴있는 제품]

    -패턴 특성상 재봉선 부분의 패턴이 완벽하게 이어질 수 없으며 패턴 특징 중 하나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패턴 특성상 상품 디테일컷과 패턴의 위치가 완벽하게 같을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조가죽]

    -합성피혁으로 제작된 제품은 다른 제품들과 겹쳐지거나, 닿을 경우 이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단독 보관해 주시고, 착용 시에도 주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인조 가죽의 표면은 폴리에스테르나 폴리아미드계의 천 또는 부직포(不織布) 외에 폴리우레탄과 같은 플라스틱 계통으로 통 기성을 지니도록 가공,표면에 다양한 재질, 무늬를 덮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패턴들이 눈에 띌 수 있습니다. 그중 얼룩처럼 보여지는 현상 및 주름, 표면의 미세한 기스 등은 인조 가죽 패턴 중 하나로 오염 및 불량이 아니며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린넨]

    -린넨/마 소재 특성상 잡사 혹은 실 뭉침 현상,미세한 스크레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천연소재 특성상 짜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시스루/프릴/얇은소재]

    -프릴 모양 및 위치, 사이즈가 피팅컷 및 디테일 뷰와 다를 수 있습니다. -얇고 가벼운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레치나 얼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재 특성상 미세한 오염, 잡사, 스크래치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예민한 원단 특성상 박음선 부분이 일정하지 않거나 미세한 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기계주름 소재 특성상 표면 및 간격이 불규칙할 수 있습니다.


    [코트] 

    -보온성이 뛰어난 울 소재는 원단 안에 공기층을 형성하고 있기에, 습기나 냄새에 취약합니다. 이러한 울 코트를 보관하실 때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 걸어두어 보관해 주세요. 

    -구김이 있을 시, 스팀다리미를 이용해 구겨진 부분만 헤어 결 방향대로 낮은 온도로 다려주시고, 스팀다리미가 없다면 화장 실에 일정 시간 걸어두어 습기를 머뭄게 한 뒤 통풍 잘 되는 곳에 걸어두세요. 


    [특이단추] 

    -진주, 접착, 흑코팅, 에폭칠, 칼라코팅, 염색 후 코팅등의 작업 단추들은 단추 위에 직접 스팀을 하거나 열을 가하면 원단에 자국 현상이나 단추 표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단추를 피하여 다림질(아이롱)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틴]

    -예민한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모피, 퍼]

    -비나 눈을 맞았을 경우 바로 가볍게 털어서 마른 수건으로 수분을 제거한 후 그늘에서 말려주고 모피 전용 브러쉬로 가볍게 빗어주세요.

    -향수나 스프레이는 가죽 손상의 원인이 되므로 착용 전 사용을 권장합니다.

    -보관할 시 거꾸로 들어서 가볍게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옷이 눌리지 않도록 보관해 주세요.

    -비닐 커버보다는 부직포 커버를 사용하여 제습제나 방충제가 모피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세탁은 전문 업체에 모피 전용 세탁으로 맡겨주세요.

    -천연 퍼 소재 특성상 냄새 및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 소재의 자연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리 방법]
    -채도가 높은 컬러나 어두운 컬러의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밝은 컬러 또는 이염 우려가 있는 제품과의 착용은 주의해 주세요.
    -짙은 색상의 제품은 이염을 방지하기 위해 착용 전 단독 세탁을 권장 드리며 부분 세탁 혹은 물에 오래 담가 두실 경우 물 빠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 사용은 수축, 변형, 변색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데님 제품의 경우 건조기 사용은 피해주시고, 장시간 물에 담가두지 마세요.
    -데님 제품의 경우 형광 증백제가 들어있지 않은 세제를 사용해 주세요.
    -정전기의 경우, 섬유 유연제를 물에 희석하여 스프레이로 분사하여 걸어두세요.




    슈즈

    [주문관련]

    -맞춤 오더 상품으로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상품이며 중도 취소,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사이즈관련]

    -같은 사이즈의 제품이라도 상품명과 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며, 소재나 재는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관련]

    -가죽 소재는 습기나 물에 약하므로 주의해서 착용해 주시고 오염이 묻은 곳만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 주세요. 

    -부드러운 천연 가죽 소재 특성 상 기스 및 점 ,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1:1 수제로 작업 되기 때문에 슈즈마다 형태와 마감 공정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접착 부분 미세한 본드 자국이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스웨이드 슈즈]

    -스웨이드 소재의 슈즈는 최대한 젖지 않게 주의해 주시고 젖었을 경우 햇빛이 없고 선선한 곳에 자연 건조 해주세요.

    -물기가 많을 경우 마른 수건으로 흡수시켜 주세요. 

    -스웨이드 가죽은 리얼 가죽에 염색 작업이 이루어지며, 모든 스웨이드 레더가 동일한 사항으로 마찰시 또는 땀이나 물에 닿으면 물빠짐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얼리

    [주문관련]

    -악세사리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충분히 숙지하시고 주문해 주세요.

     

    [제품관련] 

    -악세사리 특성상 제조 과정에서 +1mm.-1mm 사이즈 변화, 미세한 스크래치, 용접 자국, 안쪽 미묘한 컬러 변화 등 불가피하 게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의 사유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귀금속 제품이라도 개인의 체질 차이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고, 알레르기 반응 시 즉시 제 품 착용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악세사리는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변색되며, 이는 소재 사용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A/S 기간은 수령하신 날로부터 30일입니다. 


    [관리방법]

    -실버 소재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변색 또는 광택이 줄어들 수 있으며 땀이나 오일, 크림 등 이물질에 약하므로 주의해 주세요. 

    -변색 방지를 위하여 착용하신 주얼리는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은 후 밀폐 상태로 보관해 주세요. -변색된 실버 제품은 "polishing cloth"로 닦아주시면 본연의 색감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실버 소재는 무른 특성상 은침이 휘어진 경우 손으로 만져 모양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진주/담수진주]

    -담수 진주는 각각 모양과 색감, 진주가 지니고 있는 결 등이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담수진주의 특성으로 불량 이 아닙니다. 

    -진주는 착용 후 마른 천으로 닦아 주신 후 함께 보내드리는 전용 케이스에 밀폐 상태로 보관해주세요.

    -핵진주가 아닌 담수 진주는 천연 소재인 만큼 각각 모양과 색감, 숨구멍, 기스, 진주가 지니고 있는 결 등이 일정하지 않으며 이는 담수 진주의 특성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인조진주]

    -진주와 최대한 동일 퀄리티로 보여지는 시뮬럿 진주 제품으로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볼타입] 

    -속이 비어있는 볼 부분의 경우 금속을 녹여서 부어 만드는 것이 아닌, 늘려서 만드는 방식으로 늘어나는 부위의 합금성 때문 에 표면에 얼룩과 같은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ACC

    [벨트] 

    -소재 특성상 구김 및 스크래치, 미세한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제로 작업 되기 때문에 형태와 마감 공정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겉면이 아닌 안쪽 면 봉제의 가죽 들뜸 현상, 약간의 비대칭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새 제품 특유의 가죽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클 부분이 마찰될 경우 페이턴트 소재 특성상 벗겨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밝은 컬러 가죽의 경우 다른 소재 (데님, 진한 컬러 원단) 와 직접적인 마찰시 이염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 특성상 미세한 점 및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언더웨어] 

    -언더웨어 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실크스카프] 

    -소재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점, 오염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실크 소재 특성 상 열에 약하며 물이 닿았을 때 얼룩이나 수축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랜 형태 보존과 관리를 위해 드라이클리닝을 권장 드립니다. 


    [가방]

    -한정된 가죽으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중도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천연 가죽 소재 특성 상 주름 및 스크래치, 기포, 모공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열, 수분, 습기 등에 노출 시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으며 보관 시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주시고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해 주세요. 

    -눌림 및 주름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방 안에 내용물을 넣어 보관해 주세요.

    -가방은 전용 더스트 백과 함께 출고됩니다.

    -봉제선이 일정하지 않거나 마감 공정시 기스 및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디자인 특성상 가방 겉면 자연스러운 미세 주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